본문 바로가기
비호생활관
처음으로
로그인
사이트 맵
●
생활관소개
인사말
설립목적
연혁
규정
찾아오시는길
조직도
업무소개
●
생활안내
생활수칙
선발 및 퇴사절차
호관 출입방법
택배 이용방법 (우편집중실)
장애학생 생활
인터넷 외 Wi-Fi
기본 유의사항
재난 안전 수칙
응급상황 대처 안내
●
시설안내
시설현황
발전계획
전화번호
호관유형 및 이용금액
호관 시설 안내
주요시설안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및 관리 방침
●
행복기숙사
기숙사 소개
생활안내
시설안내
●
RC
RC 소개
RC운영세칙
비호 RC
비호 RC 공지사항
비호 RC 프로그램
비호 RC 활동사진
●
자치회
소개
자치회 회칙
자치회 알림판
자치회 활동
●
공지사항
일반공지
입.퇴사공지
각종서식
묻고답하기
FAQ
포토갤러리
Home
>
공지사항
>
일반공지
Information
공지사항
일반공지
입.퇴사공지
각종서식
묻고답하기
FAQ
포토갤러리
일반공지
제목, 작성자,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된 일반공지 게시물 상세보기
제목
대면수업기간 우편 집중실 이용시간 안내(5.12일 기준 변경)
작성자
김학민
첨부파일
비밀번호
확인
목록
이전글
(5.7. 기준 일부수정)교생실습관련 기숙사 이용 신청 안내
다음글
집중수업기간 입사 시 이삿짐(택배) 수령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