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수정]2019학년도 하계방학 기간 이삿짐 보관서비스 안내 | ||||||||
---|---|---|---|---|---|---|---|---|---|
작성자 | 이은수 | ||||||||
1. 목적 가. 2학기 이상 생활하는 사생들에게 방학기간동안 생활물품을 보관하여, 다음 학기에 입사 시 편리성 제고 나. 입사 시 마다 사생들의 생활 물품들을 이동시켜야 하는 시간적 ∙경제적 비용 절약
2. 서비스 개요 가. 신청대상: 1학기, 하계방학 퇴사 학생 중 2학기 입사 예정 사생에 한함. ※ 방학기간 재관 학생은 해당사항 없음 나. 신청방법 1) 박스 대여 및 물품 보관 - 기간 * 1차: 2019. 6. 13.(목) ~ 6. 19.(수), 7일간 / 선착순 90명 * 2차: 2019. 8. 23(금), 24.(토) / 선착순 30명 - 시간: 14:00~18:00(4시간) 단, 8.24.(토)은 09:00~13:00까지 운영함 - 박스 수령: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방문 수령(1인 1박스, 신분증 지참) - 박스 대여료: 10,000원[보관증(붙임파일) 및 박스 반납 시 환급] - 박스 규격(가로*세로*높이): 700*450*500(단위: ㎜) ※ 각 호관 마다 비치된 이동용 수레(카트) 이용 가능 2) 물품 종류 및 포장 방법
3) 보관 기간: 하계 방학기간(물품 보관 일로부터 수령 일까지) 다. 보관 물품 수령일(사생이 물품을 찾을 수 있는 기간) 1) 일시 - 평일: 2019. 8. 30.(금), 9. 2.(월) 14:00~18:00(4시간) - 주말: 2019. 8. 31.(토), 9. 1.(일) 14:00~20:00(6시간) 2) 기타사항: 반드시 물품보관증과 신분증을 제시 후 물품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 물품 보관 본인만 보관 물품을 수령할 수 있음. 3) 이삿짐 보관물품 보관 장소 -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라. 기타사항 1) 문의사항: 850-5274(담당: 이은수) 2) 보관물품의 분실 또는 파손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안전한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보관 물품의 분실 또는 파손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붙임 이삿짐 창고 물품 보관증 1부. 끝.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