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지사항  >   일반공지

일반공지

게시물 상세보기
제목 [수정]2019학년도 하계방학 기간 이삿짐 보관서비스 안내 공지글
작성자 이은수

1. 목적

   가. 2학기 이상 생활하는 사생들에게 방학기간동안 생활물품을 보관하여, 다음 학기에 입사 시 편리성 제고

   나. 입사 시 마다 사생들의 생활 물품들을 이동시켜야 하는 시간적 경제적 비용 절약

 

2. 서비스 개요

   가. 신청대상: 1학기, 하계방학 퇴사 학생 중 2학기 입사 예정 사생에 한함.

   ※ 방학기간 재관 학생은 해당사항 없음

   나. 신청방법

       1) 박스 대여 및 물품 보관

          - 기간

           * 1: 2019. 6. 13.() ~ 6. 19.(), 7일간 / 선착순 90

           * 2: 2019. 8. 23(금), 24.(토) / 선착순 30명

         - 시간: 14:00~18:00(4시간)

             단, 8.24.(토)은 09:00~13:00까지 운영함

         - 박스 수령: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방문 수령(11박스, 신분증 지참)

         - 박스 대여료: 10,000[보관증(붙임파일) 및 박스 반납 시 환급]

         - 박스 규격(가로*세로*높이): 700*450*500(단위: )

          ※ 각 호관 마다 비치된 이동용 수레(카트) 이용 가능

       2) 물품 종류 및 포장 방법

          구 분

                                내 용

보관 가능 물품                 

고가제품 및 변질 우려물품 제외

포장 방법

박스안에 물품을 넣고 반드시 테이프로 빈틈없이 밀봉

[제공하는 물품보관증(박스부착용) 박스 옆면 중앙에 부착]

주의사항

제공한 박스 외의 개인 물품은 받지 않음.(관리불가)

        3) 보관 기간: 하계 방학기간(물품 보관 일로부터 수령 일까지)

    다. 보관 물품 수령일(사생이 물품을 찾을 수 있는 기간)

        1) 일시

           - 평일: 2019. 8. 30.(), 9. 2.() 14:00~18:00(4시간)

           - 주말: 2019. 8. 31.(), 9. 1.() 14:00~20:00(6시간)

        2) 기타사항: 반드시 물품보관증신분증을 제시 후 물품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 물품 보관 본인만 보관 물품을 수령할 수 있음.

        3) 이삿짐 보관물품 보관 장소

          -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라. 기타사항

       1) 문의사항: 850-5274(담당: 이은수)

       2) 보관물품의 분실 또는 파손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안전한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보관 물품의 분실 또는 파손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붙임  이삿짐 창고 물품 보관증 1부.  끝.

첨부파일

이삿짐 창고 물품 보관증(서식).pdf (54K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