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사생 추가모집 합격자 호관/호실 및 입사기간 안내
2022-2학기
추가(4차) 합격자 호관/호실 및 입사기간 안내
1. 호관/호실 확인 일자: 2022. 8. 24.(수) 10:00부터 확인가능
2. 호실조회방법
가. [재학생] (2022학년도 제1학기 복학예정자 포함)
비호생활관 홈페이지→입사신청/조회→재학생→학번, 비밀번호 입력→배정호실조회 클릭
나. [편입생] (2022학년도 편입생)
비호생활관 홈페이지→입사신청/조회→재학생(편입생)→학번, 비밀번호 입력→배정호실조회 클릭
* 모든 호실 배정은 합격된 호관유형 안에서 무작위 배정 방식입니다.(룸메이트 신청자제외)
3. 입사기간: 2022. 8. 28.(일) ~ 8.29(월) 10:00 ~ 18:00 입사일 이후에 입사하셔도 무관합니다.
※ 사전입사는 절대 불가합니다. 코로나19 방역 및 소독을 마지막날까지 철저히 진행할 계획이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사절차
■ 비호생활관(입지관, 신애관, 향토생활관)
① 후생관 1층 누림라운지 입실 → ② 발열체크 → ③ 안면인식 촬영하기 → ④ 입사할 각 호관 관리실(1층)에서 신분확인 → ⑤ 결핵확인증명서(또는 흉부X-Ray 검진 소견서)제출 → ⑥ 해당호실 출입비밀번호 부여 받기 ⑦ 입사하기
■ 행복기숙사
① 행복기숙사 관리실(1층)에서 발열체크 → ② 안면인식 촬영하기 → ③ 결핵확인증명서(또는 흉부X-Ray 검진 소견서) 제출 → ④ 해당호실 출입비밀번호 부여 받기→ ⑤ 입사하기
5. 제출(확인) 서류 및 제출장소
가. 제출서류
1) 흉부X-Ray 검진 소견서 또는 결과확인서 1부(입사일 1개월 이내 발급분 유효)
- 서류미제출 시 사생들의 안전을 위해 즉시 퇴실조치 될 수 있음
- 1학기에 거주했던 사생들은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코로나 음성 확인서 제출하지 않아도됩니다.
흉부 X-Ray 검진 소견서 또는 결과확인서 - (신규입사자 한해서 해당)
나. 제출장소 : 입사할 각 호관 1층 관리실에 제출
6 환불규정
구 분 |
내 용 |
입사를 하지않고 입사기간 전 환불신청 시 |
기숙사비 전액환불 가능 |
입사를 하지않고 입사기간 내 환불신청 시 |
기숙사비 전액환불 가능 |
입사를 하지않고 입사기간 후(2022.8.30.) 환불신청 시 |
기숙사비 총액의 5% + 입사기간 첫날부터 환불신청일까지의 일할 금액 |
7. 입사 시 개인 필요물품
- 학생증, 개인용 컴퓨터 및 노트북(반드시 인터넷 랜선을 지참), 스탠드, 충전용 무선 청소기, 가습기, 전동칫솔, 면도기, 소형카세트 등
8. 호관 반입 불가 물품
- 전기장판, 소형냉장고, 전자레인지, 소형온열기(히터), 가스버너, 부탄가스 등 화재에 위험한 물품
9. 유의사항
가. 입사중 코로나 19 확진이 될 경우 자택으로 귀가 조치 합니다. 귀가조치부터 기숙사 복귀시 까지 기숙사비는 일수 계산하여 환불 조치해드립니다.
나. 입사기간 내 입사하지 못하는 경우: 해당호관 관리실로 연락하셔서 일정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 호관별 연락가능시간: 10:00 ~
다. 택배 발송 시 분실의 위험이 있으므로 해당 학생이 직접 받을 수 있는 날짜를 택배회사에서 확인한 후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10. 각 호관 관리실 연락처
남자호관명 |
연락처 |
여자호관명 |
연락처 |
입지1호관 |
053-850-5281 |
신애1호관 |
053-850-5291 |
입지2호관 |
053-850-5282 |
신애2호관 |
053-850-5292 |
입지3호관 |
053-850-5283 |
신애3호관 |
053-850-5293 |
입지5호관 |
053-850-5296 |
신애5호관 |
053-850-5295 |
향토생활관 |
053-850-5284 |
신애7호관 |
053-850-5297 |
행복기숙사 |
053-850-6895 |
향토생활관 |
053-850-5294 |
|
|
행복기숙사 |
053-850-6894 |
|
|
인재양성관 |
053-850-52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