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사생 추가모집 합격자 호관/호실 및 입사기간 안내

등록일 2022-02-27 작성자 남우식 조회수 6815

2022-1학기

추가(4) 합격자 호관/호실 및 입사기간 안내

 

1. 호관/호실 확인 일자: 2022. 2. 28.() 13:00부터 확인가능

 

2. 호실조회방법

. [신입생] (2022학년도 수시, 정시)

비호생활관 홈페이지입사신청/조회신입생수험번호,성명,생년월일,휴대폰번호 입력배정호실조회 클릭

. [재학생] (2022학년도 제1학기 복학예정자 포함)

비호생활관 홈페이지입사신청/조회재학생학번, 비밀번호 입력배정호실조회 클릭

. [편입생] (2022학년도 편입생)

비호생활관 홈페이지입사신청/조회재학생(편입생)학번, 비밀번호 입력배정호실조회 클릭

* 모든 호실 배정은 합격된 호관유형 안에서 무작위 배정 방식입니다.(룸메이트 신청자제외)

 

3. 입사기간: 2022. 3. 1.() 10:00 부터

   사전입사는 절대 불가합니다. 코로나19 방역 및 소독을 마지막날까지 철저히 진행할 계획이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사절차

비호생활관(입지관, 신애관, 향토생활관)

  후생관 1층 누림라운지 입실 → ② 발열체크 → ③ 안면인식 촬영하기 → ④ 입사할 각 호관 관리실(1)에서 신분확인  코로나19 관련 자료(백신접종확인서, 음성확인서) 및 결핵확인증명서(또는 흉부X-Ray 검진 소견서)제출 → ⑥ 해당호실 출입비밀번호 부여 받기 입사하기

 

행복기숙사

  행복기숙사 관리실(1)에서 발열체크 → ② 안면인식 촬영하기 → ③ 코로나19 관련 자료(백신접종확인서, 음성확인서) 및 결핵확인증명서(또는 흉부X-Ray 검진 소견서제출  해당호실 출입비밀번호 부여 받기→ ⑤ 입사하기

 

5. 제출(확인) 서류 및 제출장소

. 제출서류

1) 코로나19 관련 확인자료

) 백신접종 확인서 : 예방접종도우미 -> 전자민원서비스->예방접종증명서 신청->인쇄

) 음성확인서(PCR검사, 신속항원검사중 선택)

- 확인서 또는 검사결과를 문자로 받은 화면 캡처한 후 인쇄

- 검사결과 문자로 현장 확인 가능

* 검사결과는 입사일 2일전 까지 자료만 유효하며, 반드시 선별검사소 및 병원에서 검사를 받은 자료에 한해서 인정받을수 있음.

* 음성확인서(문자확인 포함) 미제출자 입사불가

 

PCR 검사 또는 신속항원검사 방법 안내

본인의 거주지 가까운 임시선별진료소 (https://www.mohw.go.kr/react/popup_200128_3.html)

방문하기 → ② 접수처에서 접수(신분증 지참) → ③ 순서대로 기다린후 검사 → ④검사결과 1~2일 이내 문자로 통보

 

2) 흉부X-Ray 검진 소견서 또는 결과확인서 1(입사일 1개월 이내 발급분 유효)

- 서류미제출 시 사생들의 안전을 위해 즉시 퇴실조치 될 수 있음

. 제출장소 : 입사할 각 호관 1층 관리실에 제출

 

6 환불규정

 

구 분

내 용

입사를 하지않고

입사기간 전 환불신청 시

기숙사비 전액환불 가능

입사를 하지않고

입사기간 내 환불신청 시

기숙사비 전액환불 가능

입사를 하지않고

입사기간 후(2022.3.2.) 환불신청 시

기숙사비 총액의 5% + 입사기간 첫날부터 환불신청일까지의 일할 금액

 

 

 

7. 입사 시 개인 필요물품

  - 학생증개인용 컴퓨터 및 노트북(반드시 인터넷 랜선을 지참), 스탠드, 충전용 무선 청소기, 가습기, 전동칫솔, 면도기, 소형카세트 등

 

8. 호관 반입 불가 물품

  - 전기장판, 소형냉장고, 전자레인지, 소형온열기(히터), 가스버너, 부탄가스 등 화재에 위험한 물품

 

9. 유의사항

  . 입사중 코로나 19 확진이 될 경우 자택으로 귀가 조치 합니다. 귀가조치부터 기숙사 복귀시 까지 기숙사비는 일수 계산하여 환불 조치해드립니다.

  . 입사기간 내 입사하지 못하는 경우: 해당호관 관리실로 연락하셔서 일정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호관별 연락가능시간: 10:00 ~

  . 택배 발송 시 분실의 위험이 있으므로 해당 학생이 직접 받을 수 있는 날짜를 택배회사에서 확인한 후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10. 각 호관 관리실 연락처

 

남자호관명

연락처

여자호관명

연락처

입지1호관

053-850-5281

신애1호관

053-850-5291

입지2호관

053-850-5282

신애2호관

053-850-5292

입지3호관

053-850-5283

신애3호관

053-850-5293

입지5호관

053-850-5296

신애5호관

053-850-5295

향토생활관

053-850-5284

신애7호관

053-850-5297

행복기숙사

053-850-6895

향토생활관

053-850-5294

 

 

행복기숙사

053-850-6894

 

 

인재양성관

053-850-5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