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2022학년도 1학기 신입생(수시) 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기숙사비 등록기간 안내
2022-1 신입생(수시) 생활관 [합격 호관유형 발표] 및 [기숙사비 등록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 합니다.
1. 호관유형 발표 및 등록기간
가. 호관유형발표: 2022. 1. 11.(화) 09:00 부터
나. 등록기간(기한엄수) : 2022. 1. 11.(화) 09:00 ~ 1. 13.(목) 23:59 까지
* 개인별로 가상계좌가 다릅니다. 반드시 비호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개인별로 부여된 가상계좌를
조회한 후 입금 바랍니다.
다 조회방법: 기숙사 홈페이지 입사신청사이트 조회
* 비호생활관 홈페이지→입사신청 클릭→합격/고지서/등록확인→호관유형 확인 및 납부계좌조회
2. 등록방법
가. 납부계좌: 개인별로 부여 받은 가상계좌에 입금(은행명: 대구은행, 예금주: 대구대학교)
나. 등록(입금)확인: 입금 후 조회 가능, 17:00 이후 입금내역은 다음날 10:00 이후에 조회 가능
3. 룸메이트 신청
가. 신청기간: 2022. 2. 16.(수) ~ 2. 17(목)
나. 신청방법: 2인실(A,B) : A ↔ B
다. 룸메이트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임의로 배정됩니다.
라. 비호생활관 입사생은 누구나 장애학생 또는 외국학생과 룸메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4. 호관/호실 발표일 : 2022. 2. 23(수)
5. 입사일(예정): 2022. 2. 27(일) ~ 3. 1(화)
6. 유의사항
가. 등록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입사포기로 간주합니다.
나. 등록 후 개인적인 사유로 입사할 수 없을 경우, 입사전 환불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신청방법: 비호생활관 홈페이지→입사신청/조회→합격/고지서/등록확인에서 신청
- 기숙사비 환불신청 사유 입력(반드시 입력을 하여야 됩니다.)
- 은행, 계좌번호는 학생 본인 명의의 계좌입력
* 계좌번호 오류 입력으로 인한 기숙사비 환불이 지연 및 미지급이 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에 따른 서류 및 계좌번호는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 기숙사 입사 시 제출서류: 흉부 X-ray검진 소견서 또는 결과확인서 1부
■ 결핵유무 확인을 위해 반드시 서류를 추후 배정받는 호관 관리실 1층 사감선생님께 제출
■ 최종 입사일 기준 4주 이내 발급분에 한한 서류를 구비하셔야 하며, 미제출 시 의심자로 간주되어 즉시 퇴사
■ 매년 1회 제출이 의무제출
라. [코로나19] 관련 서류는 추후 입사시 별도 안내 예정
마.생활 방침 및 유의사항(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배정받은 호관 출입 시 안면인식 등록을 반드시 하여야 함.
(※ 생활관 이용 기간 동안 호관 출입 시 이용 )
■ 안면인식등록 가능 기간: 2022. 2. 27.(일) ~ 3. 1.(화) 09:00 ~ 18:00 비호생활관 행정실 옆 누림라운지에서 등록 가능 (※ 오전중에 방문하시면 더 원활하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 사생생활수칙 위반 시 즉시 퇴사 또는 영구 퇴사
■ 입사후 연락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호관소식 및 기타 안내에 대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 변동이 있을 시 데이터를 직접 수정, 휴대전화 번호는 반드시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허용하지 않은 물품 절대 반입 금지
- 반입금지 물품: 전기장판, 전기난로, 다리미, 가스난로, 가스버너, 가스, 밥솥
* 허용하지 않은 물품은 화재 예방을 위해 절대 반입을 금지하오니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 비호생활관 (053-850-5262~8), 행복기숙사(053-850-68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