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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 2021-2학기 호관/호실 확인 및 입사기간 안내

등록일 2021-08-24 작성자 신주경 조회수 11072

2021-2학기 호관/호실 확인 및 입사기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호관/호실 확인 일자: 2021. 8. 25.() 10:00부터 확인가능

 

2. 호실조회방법

      . 조회방법비호생활관 홈페이지 접속 (https://dorm.daegu.ac.kr→ ② 왼쪽 하단부 [입사신청/조회] 클릭 → ③ 개인정보 입력  배정호실조회 클릭

      . 생활관 홈페이지 조회화면에서 호실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주소검색창 옆에 "호환성보기" 버튼을 클릭 후 조회 가능

      한번 배정된 호관/호실은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 모든 호실 배정은 합격된 호관유형 안에서 무작위 배정 방식입니다.(룸메이트 신청자는 같은방으로 배정됩니다.)

 

3. 입사기간: 2021. 8. 29.() ~ 8. 30()  10:00 ~ 19:00

      사전입사는 절대 불가합니다. 코로나19 방역 및 소독을 마지막날까지 철저히 진행할 계획이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출(확인) 서류

   가. 백신접종완료자(2가지중 1가지 선택)

         1) 질병관리청 COOV모바일 앱(전자증명서) : COOV앱에서 전자증명서를 발급받으면 QR코드가 생성되어 나옵니다.QR코드 제시

         2) 예방접종증명서 1.

             ▶ 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전자민원서비스예방접종증명서 신청

             ▶ 정부24홈페이지 예방접종증명 클릭민원안내및신청

   나. 코로나19 PCR 검사자(2가지중 1가지 선택)

         1) 검사결과를 문자로 받은 화면 캡처한 후 출력

         2) 검사결과 문자로 현장 확인 가능

    - 유효기간 : 검사결과는 입사일 5일전 까지 자료만 유효함

    - 백신접종완료 및 PCR 검사 확인(휴대폰 문자로 현장확인)서 미제출시자 입사불가

 

     [코로나19 PCR 검사 방법 안내]

        ① 본인의 거주지 가까운 임시선별진료소 (https://www.mohw.go.kr/react/popup_200128_3.html) 방문하기 → ② 접수처에서접수(신분증 지참) → ③ 순서대로 기다린후 검사 → ④검사결과 1~2일 이내 문자로 통보

   다흉부X-Ray 검진 소견서 또는 결과확인서 1

         - 유효기간 : 입사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 유효(2021-1학기 사생의 경우 미제출)

         - 서류미제출 시 사생들의 안전을 위해 즉시 퇴실조치 될 수 있음.

 

5. 입사절차

   ■ 입지관, 신애관, 향토생활관

후생관 1층 누림라운지 입실 → ② 발열체크 → ③ 안면인식 촬영하기 → ④ 호관 관리실(1)에서 신분확인  코로나19 PCR검사 확인서 제출(휴대폰 문자로 대체가능함.), 결핵확인증명서 또는 흉부X-Ray 검진 소견서 제출 (보건복지부 지침사항) → ⑥ 해당호실 출입비밀문 부여 받기 입사하기

 

   ■ 행복기숙사

행복기숙사 관리실(1)에서 발열체크 → ② 안면인식 촬영하기 → ③ 코로나19 PCR검사 확인서 제출(휴대폰 문자로 대체가능함.), 결핵확인증명서 또는 흉부X-Ray 검진 소견서 제출 (보건복지부 지침사항)  해당호실 출입비밀문 부여 받기→ ⑤ 입사하기

 

6. 입사 시 개인 필요물품

    - 학생증개인용 컴퓨터 및 노트북(반드시 인터넷 랜선을 지참), 스탠드, 충전용 무선 청소기, 가습기, 전동칫솔, 면도기, 소형카세트 등

 

7. 호관 반입 불가 물품

    - 전기장판, 소형냉장고, 전자레인지, 소형온열기(히터), 가스버너, 부탄가스 등 화재에 위험한 물품

 

8. 유의사항

    가코로나 19로 인해 입사기간 중 고열환자(37.5도 이상) 발생 시 학생들의 입사 금지 및 즉시 귀가 조치 합니다.

           해열제를 복용해 고열을 조작하는 학생이 적발될 시 형사처벌 대상이 됩니다.

       . 입사기간 내 입사하지 못하는 경우: 해당호관 관리실로 연락하셔서 일정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호관별 연락가능시간: 10:00 ~

       . 택배 발송 시 분실의 위험이 있으므로 해당 학생이 직접 받을 수 있는 날짜를 택배회사에서 확인한 후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9. 각 호관 관리실 연락처

입지1호관

053-850-5281

신애1호관

예비호관

입지2호관

053-850-5282

신애2호관

053-850-5292

입지3호관

053-850-5283

신애3호관

053-850-5293

향토생활관()

053-850-5284

신애5호관

053-850-5295

행복기숙사()

053-850-6893

신애6호관

053-850-5296

 

 

신애7호과

053-850-5289

 

 

향토생활관()

053-850-5294

 

 

행복기숙사()

053-850-68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