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 2020-2학기 기숙사 입사 일정 연기 기간에 대한 환불을 위한 계좌 확인 요청
- 첨부파일환불계좌-등록방법-안내.pdf
[긴급] 2020-2학기 기숙사 입사 일정 연기 기간에 대한 환불을 위한 계좌 확인 요청
10월 13일 안내해 드린 2020-2학기 기숙사 입사 일정 연기에 따른 해당 기간 환불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본인 계좌번호 확인을 요청합니다.
1. 요청사항: 환불 금액 입금을 위한 시스템상 본인 계좌번호 확인 및 수정 입력 요청
2. 환불 계좌 등록 방법(붙임자료 참조)
가. 학교 메인 홈페이지에서 종합정보시스템 → 학생을 클릭한다.
나. 로그인 화면에서 학번과 비밀번호를 입력한다.
다. 로그인 이후 등록 · 장학 메뉴를 클릭한다.
1) 장학계좌관리를 클릭한다.
2) 반드시 학생 본인 계좌번호를 입력한다.
※ 계좌번호 중 일부 오타가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계좌번호 전체를 확인 요망
라. 저장을 누른다.
3. 입력기간: 2020.10.19.(월) 14시까지(기한 엄수)
※ 입력 확인 및 수정 기한이 늦어지면 환불이 늦어지게 되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4. 환불 금액 안내
가. 1차 기간 입사대상자
1) 납부금액 / 총일수(112일) * 입사 연기 기간 (14일)
나. 2차 기간 입사대상자
1) 납부금액 / 총일수(112일) * 입사 연기 기간(21일)
※ 1차, 2차 대상자의 기준은 신청 유무에 따라 결정된 것으로 실제 입사일과는 무관함 (개인 사정으로 입사일이 늦어진 경우 해당 기간은 환불 기간으로 인정되지 않음)
5. 환불 일자: 2020.10.22.(목)
※ 처리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2020.10.16.
비호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