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18-2학기 학기중 대기자(2차)신청 안내

등록일 2018-08-27 작성자 박종윤 조회수 4838

비호생활관에서는 2018학년도 2학기 학기중 중도퇴사·입사취소 여석발생시

기숙사 대기자를 다음의 내용과 같이 선발하고자 합니다.

 

1. 선발대상: 재학생

  - 단, 간호학과는 대구캠퍼스에 위치하기때문에 통학거리를 감안하여 신청

 

2. 선발방법: 잔여석발생시 선발배점순으로 수시 선발

 

3. 선발배점

  가. 1학년(2018학년도 입학생): 입학성적 70%, 거리(30%)

  나. 2~4학년: 전학년 실점평균(70%), 거리(15%), 장기입사율(10%), 상점(5%), 벌점(-5%)

     * "거리"는 [종합정보시스템 > 학생 > 학적/졸업 > 학적관리 > 학적주소변경]의 보호자 주소로 산정함.

     ** 장기입사율: 재학기간동안 기숙사에 거주한 횟수

 

4. 신청기간: 2018. 9. 19.(수) 10:00 ~ 26.(수) 23:59 까지

 

5. 신청방법

 ① 비호생활관 홈페이지 접속 → ② 입사신청하기(왼쪽 하단부분) → ③ 대기자신청하기(2018-2학기) 클릭 → ④ 개인정보 입력 후 저장

 

6. 발표안내: 잔여석발생 시 선발배점 순으로 개별통보

               * 입사금액은 잔여좌석 및 입사일에 따라 개인별로 다르기 개별 연락 후 안내합니다.

 

7. 신청 시 유의사항

  가.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 변동이 있을 시 데이터를 직접 수정, 휴대폰 번호는 반드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법정전염병 질환자는 입사 불가

  다. 직전 학년도 생활관 과실점이 8점 이상인 학생 입사 불가

  라. 기타 문의사항은 비호생활관 행정실(☎ 053-850-5262~8)로 연락바랍니다.

 

8. 입사 시 제출서류: 흉부 X-Ray 검진 소견서 또는 결과확인서 1부(* 입사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유효)

  - 2018-1학기 기숙사 거주자는 제출 할 필요 없음(단, 전염병 환자 발생 시 추후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 서류 미제출 시, 의심자로 간주되어 안전상 퇴실조치 될 수 있음

  - 서류 제출방법: 입사시 배정호관 1층 관리실 담당자에게 제출

 

9. 호관 입실 방법: 본인의 학생증을 이용하여 호관 정문에 부착되어 있는 센서기에 태깅 해주세요.

                        (단, 신애6호관은 지문 인식시스템으로써 지문을 캡스상황실에서 등록 하셔야 합니다.)

   * 학생증을 분실 했거나 미보유 시, 지문 등록 시: 신애 6호관 캡스상황실에서 임시출입카드(보증금 1만원) 발급

 

10. 입사 시 개인 필요 물품

  - 학생증, 개인용 컴퓨터 및 노트북(반드시 인터넷 랜선을 지참), 스탠드, 충전용 무선 청소기, 가습기, 전동칫솔, 면도기, 소형카세트 등

 

11. 호관 반입 불가 물품

  - 전기장판, 소형냉장고, 전자레인지, 소형온열기(히터), 가스버너, 부탄가스 등 화재에 위험판 물품

 

 

비호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