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학기 호관/호실 확인 및 입사기간 안내
2018-2학기 호관/호실 확인 및 입사기간 안내
 
1. 호관/호실 확인 일자: 8. 23.(목) 09:00
 
2. 호실조회방법
  - ① 비호생활관 홈페이지 접속 (https://dorm.daegu.ac.kr) → ② 왼쪽 하단부 [입사신청] 클릭 → ③ 호실배정확인 클릭 → ④ 개인정보 입력 후 확인
  * 생활관 홈페이지 조회화면에서 호실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주소검색창 옆에 "호환성보기" 버튼을 클릭 후 조회 가능
 
3. 입사기간: 2018. 8. 29.(수) ~ 9. 2.(일) / 입사시간: 09:00 ~ 20:00 (사전입사 절대 불가)
 
4. 입사절차
  ① 배정받은 호관/호실 확인 → ② 호관 관리실(1층)에서 신분확인 후 해당호실 출입비밀문 부여 받기 → ③ 결핵확인증명서 또는 흉부X-Ray 검진 소견서 제출 하기(*신규입사자만 해당됨, 1학기 거주자는 제외)
 
5. 호관 입실 방법: 본인의 학생증을 이용하여 호관 정문에 부착되어 있는 센서기에 태깅 해주세요.
  - 학생증을 분실 했거나 미보유 시: 신애 6호관 캡스상황실에서 임시출입카드(보증금 1만원) 발급.
 
6. 입사시 제출 서류: 흉부X-Ray 검진 소견서 또는 결과확인서 1부(* 입사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유효)
  - 2018-1학기 기숙사 거주자는 제출 할 필요 없음.(단, 전염병 환자 발생 시 추후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 서류미제출 시, 의심자로 간주되어 안전상 퇴실조치 될 수 있음.
  - 서류제출방법: 입사시 배정호관 1층 관리실 담당자에게 제출
 
7. 입사 시 개인 필요물품
  - 학생증, 개인용 컴퓨터 및 노트북(반드시 인터넷 랜선을 지참), 스탠드, 충전용 무선 청소기, 가습기, 전동칫솔, 면도기, 소형카세트 등
 
8. 호관 반입 불가 물품
  - 전기장판, 소형냉장고, 전자레인지, 소형온열기(히터), 가스버너, 부탄가스 등 화재에 위험한 물품
 
9. 유의사항
  - 입사기간 내 입사하지 못하는 경우: 해당호관 관리실로 연락하셔서 일정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 ※ 호관별 연락가능시간: 8. 23.(목) 부터 연락가능 / 09:00 ~ 20:00)
  - 택배 발송 시 분실의 위험이 있으므로 해당 학생이 직접 받을 수 있는 날짜를 택배회사에서 확인한 후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10. 각 호관 관리실 연락처
입지1호관 |
053-850-5281 |
신애1호관  |
053-850-5291  |
입지2호관 |
053-850-5282 |
신애2호관 |
053-850-5292 |
입지3호관 |
053-850-5283 |
신애3호관 |
053-850-5293 |
향토생활관(남) |
053-850-5287 |
신애5호관 |
053-850-5295 |
신애6호관 |
053-850-5296  |
향토생활관(여)  |
053-850-5297 |
 
 
비호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