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하계방학 입사자 호실 및 입사기간 안내
2018학년도 하계방학 입사자 호실 및 입사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호실확인일자 : 2018. 6.  7.(목)부터
   *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하계방학 호실확인시, 생활안내 동의체크후 확인버튼이 눌러지지않는 경우(internet explorer 10버전이상 해당)에는 도구메뉴 -> 호환성 보기를 클릭하여 호환성보기를 활성화한 후, 호실배정조회 가능합니다.
  ** 호실확인방법: 비호생활관 홈페이지 -> 입사신청 클릭 -> 호실배정확인(2018-하계방학) 클릭
2. 하계방학개방기간 : 2018. 6. 26.(화) ~ 2018. 8. 17.(금) 13:00까지 
3. 입사일 : 2018. 6. 26.(화) 09:00 이후
4. 호실 확인 및 입사절차 
  가. 호실확인 : 비호생활관 홈페이지 -> 입사신청사이트 - 호실배정 확인(하계방학)
      * 6/8(금) 이후 하계방학 추가신청자(행정실 방문신청)는 인터넷 호실조회가 되지않으므로, 신청시 수령한 접수증에 배정호실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나. 입사절차 : 각 호관 1층 관리실에서 신분증 제시후, 디지털 호실문 비밀번호 수령
5. 호관 출입방법 : 출입은 본인의 학생증을 이용하며, 출입시간은 05:00 ~ 24:00 까지임
6. 준비물 :
   - 흉부X-Ray 검진소견서 또는 결과확인서(2018-1학기 거주자는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학생증, 침구 및 개인용품(전열기구 및 가전제품 사용금지. 단, 드라이기류, 컴퓨터 가능)
        * 컴퓨터를 사용할 학생은 반드시 랜선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별도로 지급을 하지 않습니다.
7. 생활수칙사항
   가. 타인의 명의로 신청하여 입사하거나 외부인의 출입 또는 숙박을 시키지 않는다.
   나. 불쾌한 언동, 음주, 폭행, 사행행위 및 기타 분위기를 해치는 행동을 하지 않는다.
   다. 개인의 분실물 발생은 본인 책임으로 한다.
   라. 지급된 비치비품(책걸상/침대/옷장 등)의 훼손/분실 시에는 배상한다.
   마. 외박을 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외박계>를 작성하여야 한다.
8. 유의사항
   가. 위 제반 항목을 위반할 시는 퇴사 처리되며, 기 납부된 금액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생활수칙은 학기중과 동일하게 준수하여야 하며, 위반 시에는 과실점이 적용됩니다.
   다. 입&퇴사 시 디지털 호실문 비밀번호 수령 및 퇴실절차는 해당 호관 관리실에서 합니다.
   라. 하계방학기간 이용자(6/26~8/17)의 환불 안내
       * 하계방학이용자의 경우: 입사일로부터 일자별로 계산하여 환불(단, 8월2일부터는 환불규정에 의하여 환불하지 않음)
   마. 단기(계절학기)이용자(6/26~7/13)의 경우, 납부한 관리비는 환불신청기간(~6/22) 내에 신청하지 않을 경우, 일체 환불하지 않습니다.
       1) 등록포기 절차 : 대구대학교 비호생활관 홈페이지 -> 각종서식 -> 환불사유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
     2) 등록포기 제출서류
        ① 환불사유서 1부.
        ② 통장사본(학생 본인이름으로 되어 있는 통장) 1부.
     3) 제출방법 : 팩스(053-850-5269) 또는 방문제출
     4) 환불금액(첨부파일 참조) : 6월22일(금)까지 서류접수시 전액환불됩니다.
     5) 환불금 지급방법 및 지급일자 : 개별통장으로 지급(서류제출후 2주일정도 소요) 
9. 기타 문의사항은 호관 관리실이나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 입지3호관 : 053-850-5283
   - 신애3호관 : 053-850-5293
   - 향토생활관(남) : 053-850-5287
   - 향토생활관(여) : 053-850-5297
   - 행 정 실 : 053-850-52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