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18-1학기 비호생활관 호관/호실 확인 및 입사안내

등록일 2018-02-20 작성자 김성하 조회수 9251

2018-1학기 호관/호실 확인 및 입사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호관/호실 확인 : 2018. 2. 23() 09:00
 

2. 호실조회방법 : 비호생활관홈페이지 -> 입사신청 사이트 -> 호실배정확인(***신입생:수험번호, 재학생:학번으로 조회)

(*생활관 홈페이지 조회화면에서 호실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주소검색창옆에 호환성보기버튼을 클릭후 조회가능합니다.)

3. 입사기간 : 2018. 2. 26()  ~ 3. 1()   09:00~17:00  입사시간 준수바랍니다.

4. 입사절차 : 비호생활관홈페이지 -> 입사신청 사이트 에서 호관호실을 확인한 후, 배정받은 호관의 관리실(1)에서 본인신분확인후 해당호실 디지털문 출입비밀번호 부여받음.

5. 개방기간 : 2018. 02. 26() ~ 2018. 03. 01(목)

6. 호실내 디지털 문 비밀번호 확인 : 각 호관 1층 관리실에서 신분증 제시후 확인(반드시 본인 확인)

7. 호관 입실 방법

. 재학생: 출입은 본인의 학생증을 이용하며, 출입시간은 05:00 ~ 24:00 까지임

. 신입생: 신애6호관 캡스상황실에서 임시출입카드(보증금1만원) 발급후 배정 호관

으로 입실, 학생증 발급후 임시출임 카드 캡스상황실에 반납시

보증금 1만원 환급 , 출입시간은 05:00 ~ 24:00까지임

8. 입사시 제출서류 : 흉부 X-ray 검진 소견서 또는 결과확인서 1(결핵 유무확인)
                                        (입사일기준 3개월이내 발급분 유효)

*제출방법: 입사시 배정호관 1층 관리실에 제출
** 입사서류 미비시, 입사가 불가하니 입사서류를 꼭 준비해서 오시기 바랍니다.

9. 개인 준비물 : 학생증(()입생 제외), 침구 및 개인용품(전열기구 및 가전제품 사용금지. , 드라이어기(고데기), 컴퓨터, 스탠드, 충전용 청소기, 가습기, 전동칫솔, 면도기, 소형카세트는 사용 가능)
* 개인용 컴퓨터 사용할 학생은 반드시 랜선 지참

10. 유의사항
. 입사기간 내(2018. 2. 26 - 3. 1) 입사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해당호관 관리실로 연락을 하셔서 일정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 택배 발송시 분실의 위험이 있으므로, 해당 학생이 직접 받을수 있는 날짜를 택배회사에서 확인한 후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11. 각 호관 관리실 연락처
입지1호관 053-850-5281     신애1호관 053-850-5291
입지2호관 053-850-5282     신애2호관 053-850-5292
입지3호관 053-850-5283    신애3호관 053-850-5293
향토생활관() 053-850-5287 신애5호관 053-850-5295
신애6호관 053-850-5296
향토생활관() 053-850-5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