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재학생]2018학년도 제1학기 비호생활관 입사 합격 통보 및 등록 안내

등록일 2017-12-07 작성자 김성하 조회수 7761

2018학년도 제1학기 비호생활관 입사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기숙사비 등록에 대하여 안내를 드리오니 기간내에 납부하여 주시고,
별도의 고지서(통지문)가 발송되지 않으니, 반드시 개인별 전용계좌번호(가상계좌)를 조회하여
등록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 발표
. 기간 : 2017. 12. 8() 09:00 부터
. 방법 : 기숙사 홈페이지 조회 - 비호생활관 입사신청 사이트 -> 합격자확인 및 입금확인
(***지원차수 : 1차로 검색)

 

<<선택한 희망호관에 지원자가 많을 경우, 선발배점순으로 선발되어 리모델링형2인실로 배정될 수 있습니다>>

2. 등록 기간 : 2017. 12. 8() - 12. 11() 24:00까지

3. 등록방법
. 개인별 전용계좌(가상계좌)로 온라인 입금
. 계좌번호 : 가상계좌(개인별 계좌) (은행 : 대구은행, 예금주 : 대구대학교)
. 등록(입금)확인 : 기숙사 홈페이지(입금 다음날부터 14:00부터 확인가능함.)

4. 룸메이트 신청
. 신청기간 : 2018. 2. 9() - 2018. 2. 19()까지
. 신청방법
- 2인실(A,B) : A<--->B
- 3인실(A,B,C) : A-->B, B-->C, C-->A
- 4인실(A,B,C,D) : A-->B, B-->C, C-->D, D-->A
. 룸메이트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임의로 배정됩니다.
. 비호생활관 입사생은 누구나 장애학생 또는 외국학생과 룸메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5. 호실발표 : 2018. 2. 23()

6. 입사안내
. 입사기간 : 2018. 2. 26() ~ 3. 1()
. 입사시 제출서류 : 흉부 X-ray 검진 소견서 또는 결과확인서 1(결핵 유무확인)
*** 입사서류 미비시, 입사가 불가하니 입사서류를 꼭 준비해서 오시기 바랍니다.
. 준 비 물 : 학생증, 침구류, 세면도구 기타

7. 추후 선발일정 안내
2018학년도 재학생 2차신청 : 2018. 2. 7() ~ 2. 9() (1차발표후 미등록인원에 한해 선발)
*자세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할 예정입니다.

8. 유의사항
. 등록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입사포기로 간주합니다.
. 등록 후 개인적 사유로 입사할 수 없을 경우, 223()까지 환불신청을 해야합니다.
. 법정전염병 질환자는 입사할 수 없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053-850-5262~8 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