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복학예정자] 2018학년도 비호생활관 사생선발 안내-수정공지
비호생활관 사생 선발 안내
비호생활관에서는 2018학년도 기숙사생을 다음과 같이 선발합니다.
1. 선발대상 : 재학생, 2018-1학기 복학예정자
[단, 간호학과는 대구캠퍼스에 위치하므로, 통학거리 감안하여 신청]
2. 선발인원 : 남․여 ○○○○명
3. 선발배점
: 전체학년 실점평균(70%), 거리(15%), 입사누적횟수(10%), 상점(5%), 벌점(-5%)
* “거리”는 [종합정보시스템 -> 학생 -> 학적/졸업 -> 학적관리 -> 학적주소변경]의 보호자 주소로 산정함.
4. 신청안내
가. 기 간
1) 1차 : 2017. 11. 28(화) ∼ 12. 1(금)
2) 2차 : 2018. 2. 7(수) ∼ 2. 9(금)(1차 발표후 여석에 한해 선발)
나. 방 법 : 대구대학교 비호생활관(http://dorm.daegu.ac.kr) -> 입사신청 사이트[첨부파일(기숙사 신청매뉴얼) 참조]
(※주의사항 : 데스크탑 컴퓨터로 반드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을 통해 신청시 무선통신환경에 따라 신청이 안되는 사례가 있음)
5. 이용금액(학기) 및 시설현황
가. 학기중
성별 |
유형 |
호관명 |
인실 |
기숙사비 |
시설 |
남 |
리모델링B |
입지1호관 |
2인실 |
596,000 |
에어컨, 공동시설 |
입지3호관 | |||||
리모델링A |
입지2호관 |
2인실 |
650,000 |
에어컨, 승강기, 공동시설 | |
4인실 |
입지3호관 |
4인실 |
340,000 |
에어컨, 공동시설 | |
신관 |
향토생활관 |
2인실 |
720,000 |
에어컨, 승강기, 개별욕실 | |
여 |
리모델링B |
신애1호관 |
2인실 |
596,000 |
에어컨, 공동시설 |
신애2호관 | |||||
신애3호관 | |||||
신애6호관 | |||||
4인실 |
신애3호관 |
4인실 |
340,000 |
에어컨, 공동시설 | |
신관 |
신애5호관 |
2인실 |
720,000 |
에어컨, 승강기, 개별욕실 | |
향토생활관 | |||||
3인실 |
신애5호관 |
3인실 |
480,000 |
에어컨, 승강기, 개별욕실 |
나. 방학기간
유형 |
호관명 |
금액 |
신관(2인실) |
향토생활관(남,여) |
349,000원 |
리모델링 B형(2인실) |
신애3호관(여),입지3호관(남) |
302,000원 |
리모델링 B형(4인실) |
신애3호관(여) 입지3호관(남) |
175,000원 |
6. 발표 및 등록기간
가. 발 표 일
1) 1차 : 2017. 12. 8(금)
2) 2차 : 2018. 2. 14(수)
나. 발표방법 : 대구대학교 비호생활관(http://dorm.daegu.ac.kr) -> 입사신청 사이트
다. 등록기간
1) 1차 : 2017. 12. 8(금) - 12. 11(월)
2) 2차 : 2018. 2. 14(수) - 2. 19(월)
* 별도의 통지문(고지서)을 발송하지 않으며, 홈페이지에서 합격자 및 등록방법(대구은행 가상계좌번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룸메이트 신청기간 : 2018. 2. 14(수) - 2. 19(월)
※주의사항 : 데스크탑 컴퓨터로 반드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을 통해 신청시 무선통신환경에 따라 신청이 안되는 사례가 있음
8. 호실발표 : 2018. 2. 23(금)
9. 입사기간 : 2018. 2. 26(월) - 3. 1(목)
10. 우선 선발 대상자 및 서류제출(1차신청에만 해당)
가. DU리더스 장학생 S, A등급 : 제출서류 없음
나. 장애인(시각, 청각, 지체, 기타) : 제출서류 없음 -> 비호생활관에서 장애학생지원센터로 확인.
다. 장애인도우미 : 제출서류 없음.
라. 국가유공자 및 자녀, 국민기초생활수급자(본인)
1) 선발기준 : 전체성적 실점평균 80점(F 포함) 이상인 자
2) 제출서류 : 없음(비호생활관에서 장학복지팀으로 보훈장학금 및 기초수급자 장학금 대상자 확인)
마. 어학성적우수자
TOEIC 750 이상/TOEFL 550 이상, JLPT 1급 이상/JPT 750 이상 신HSK 5급 210점 이상 |
2) 제출서류 : 해당 성적증명서 1부.(시험성적 취득일로부터 2년이내 유효)
3) 제출기간 : 2017. 11. 28(화) ∼ 12. 1(금)
4) 제 출 처 : 비호생활관 행정실(팩스(053-850-5269) 또는 우편접수 가능)
사. 비호생활관 자치회장, 부회장 및 복지위원장
아. 관장의 입사 허락자 : 다음의 항목에 해당하여 문서 또는 증빙 자료를 제출 하고 관장 의 승인을 받은자(심사후 결정: 신청기간내 증빙서류 제출시 자격조건 확인 요망)
- 최근3년이내 각종대내외적공헌으로 공공기관장이상의 표창을 받은자
(단.소속학교장 표창은제외 및 1회로한정)
- 차상위계층(본인):차상위계층확인서(동사무서 및 인터넷 발급)를 비호생활관 행정실에 직접 제출
또는 팩스(053-850-5269)로 제출
- 대학의 인재상에 부합하며 소속 단과대학장 및 본부,부속기관장의 추천을 받은자
- 국가지원사업중 학기제정주형대학(RC)프로그램의 참여 목적으로 추천된 자
- 비호생활관장의 포상 및 상점 실적우수자
11. 신청시 유의사항
가.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 변동이 있을 시 데이터를 직접 수정, 휴대폰 번
호는 반드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법정전염병 질환자는 입사할 수 없습니다.
다. 직전 학년도 생활관 과실점이 8점 이상인 학생은 입사할 수 없습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비호생활관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053)850-5262∼8 FAX(053)850-5269
2017. 11 . 15.
비 호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