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17학년도 하계방학 입사생 호실 및 입사기간 안내

등록일 2017-06-07 작성자 김성하 조회수 6337

2017학년도 하계방학 입사자 호실 및 입사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호실확인일자 : 2017.  6.  8(목)부터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하계방학 호실확인시, 생활안내 동의체크후 확인버튼이 눌러지지않는 경우(internet explorer 10버전이상 해당)에는 도구메뉴 -> 호환성 보기를 클릭하여 호환성보기를 활성화한 후, 호실배정조회 가능합니다.

2. 개방기간 : 2017. 6. 27(화) ~ 2017. 8. 18(금) 13:00까지

3. 입사일 : 2017. 6. 27(화) 09:00 이후

4. 호실 확인 및 입사절차

가. 호실확인 : 비호생활관 홈페이지 -> 입사신청사이트 - 호실배정 확인(하계방학)
*6/9(금) 이후 하계방학 추가신청자(행정실 방문신청)는 인터넷 호실조회가 되지않으므로, 신청시 수령한 접수증에 배정호실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나. 입사절차 : 각 호관 1층 관리실에서 신분증 제시후, 디지털 호실문 비밀번호 수령

5. 호관 출입방법 : 출입은 본인의 학생증을 이용하며, 출입시간은 05:00 ~ 24:00 까지임

6. 준비물 : 학생증, 침구 및 개인용품(전열기구 및 가전제품 사용금지. 단, 드라이기류, 컴퓨터 가능)
* 컴퓨터를 사용할 학생은 반드시 랜선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7. 준수사항
-. 타인의 명의로 신청하여 입사하거나 외부인의 출입 또는 숙박을 시키지 않는다.
-. 불쾌한 언동, 음주, 폭행, 사행행위 및 기타 분위기를 해치는 행동을 하지 않는다.
-. 개인의 분실물 발생은 본인 책임으로 한다.
-. 지급된 비치비품(책걸상/침대/옷장 등)의 훼손/분실 시에는 배상한다.
-. 외박을 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외박계>를 작성하여야 한다.

가. 위 제반 항목을 위반할 시는 퇴사 처리되며, 기 납부된 금액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생활수칙은 학기중과 동일하게 준수하여야 하며, 위반 시에는 과실점이 적용됩니다.
다. 입&퇴사 시 디지털 호실문 비밀번호 수령 및 퇴실절차는 해당 호관 관리실에서 합니다.
라. 하계방학기간 이용자(6/27~8/18)의 등록포기 및 환불금액 안내
***단기이용자(6/27~7/14)의 경우, 납부한 관리비는 환불신청기간(~6/23) 내에 신청하지 않을 경우, 일체 환불하지 않습니다.

1) 등록포기 절차 : 대구대학교 비호생활관 홈페이지 -> 각종서식 -> 환불사유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
2) 등록포기 제출서류
가. 환불사유서 1부.
나. 통장사본(학생 본인이름으로 되어 있는 통장) 1부.
3) 제출방법 : 팩스(053-850-5269) 또는 방문제출
4) 환불금액(첨부파일 참조) : 6월22일(수)까지 서류접수시 전액환불됩니다.
5) 환불금 지급방법 및 지급일자 : 개별통장으로 지급(서류제출후 2주일정도 소요)

8. 기타 문의사항은 호관 관리실이나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 입지3호관 : 053-850-5283
- 신애3호관 : 053-850-5293
- 향토생활관(남) : 053-850-5287
- 향토생활관(여) : 053-850-5297
- 행 정 실 : 053-850-52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