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2차신청발표] 2017학년도 비호생활관 재학생 2차신청 입사 합격자 확인 및 등록기간 안내
2017학년도 비호생활관 재학생 2차신청(2/1~2/3) 입사 합격 확인 및 기숙사비 등록에 대하여 안내를 드리오니 기간내에 납부하여 주시고, 별도의 고지서(통지문)가 발송되지 않으니, 반드시 개인별전용계좌번호를 조회하여 등록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발표일 : 2017. 2. 16(목) 13:00부터
2. 합격자 확인방법 : 비호생활관 홈페이지 -> 입사신청사이트(***차수 : 반드시 2차로 검색)
<< 입사신청시 선택한 희망호관에 지원자가 많을경우, 선발배점순으로 선발되어 희망호관에서 탈락되어 다른 호관유형으로 배정될 수 있습니다 >>
<<재학생2차신청(2/1~2/3)하고 지방자치단체에 합격된 경우, 지방자치단체 합격으로 처리됩니다>>
3. 등록 기간 : 2017. 2. 16(목) - 2. 19(일) 23:00까지
4. 등록방법
가. 개인별전용계좌로 온라인 입금
나. 계좌번호 : 가상계좌(개인별 계좌)
(은행 : 대구은행, 예금주 : 대구대학교)
다. 등록(입금)확인 : 대구대학교 비호생활관 홈페이지(입금 다음날 10:00부터 확인가능함.)
5. 룸메이트 신청(등록완료후 룸메이트 신청가능함.)
가. 신청기간 : 2017. 2. 16(목) - 2016. 2. 19(일)까지
나. 신청방법
- 2인실(A,B) : A<--->B
- 3인실(A,B,C) : A-->B, B-->C, C-->A
- 4인실(A,B,C,D) : A-->B, B-->C, C-->D, D-->A
다. 룸메이트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임의로 배정됩니다.
라. 비호생활관 입사생은 누구나 장애인 또는 외국인과 룸메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기숙사 2017-1학기 학기중 대기자 신청 기간 : 2017. 2. 22(수) 예정, 생활관 홈페이지 -> 입사신청 사이트
6. 호실발표 : 2017. 2. 23(목)
7. 입사안내
가. 입사기간 : 2017. 2. 24(금) ~ 3. 1(수)
나. 입사시 제출서류 : 흉부 X-ray 검진 소견서 또는 결과확인서 1부(결핵 유무확인)
*** 입사서류 미비시, 입사가 불가하니 입사서류를 꼭 준비해서 오시기 바랍니다.
다. 준 비 물 : 학생증, 침구류, 세면도구,스탠드, 기타
8. 유의사항
가. 등록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입사포기로 간주합니다.
나. 등록 후 개인적 사유로 입사할 수 없을 경우, 2월 23일(목)까지 환불신청을 해야합니다.
다. 기타 문의사항은 053-850-5262~8 으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