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2학기 비호생활관 호관/호실 확인 및 입사안내
2016-2학기 호관/호실 확인 및 입사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호관/호실 확인 : 2016. 8. 24(수) 09:00
2. 호실조회방법 : 비호생활관홈페이지 -> 입사신청 사이트 -> 호실배정확인(2016-2학기)
(*생활관 홈페이지 조회화면에서 호실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주소검색창옆에 '호환성보기'버튼을 클릭후 조회가능합니다.)
3. 입사기간 : 2016. 8. 28(일) ~ 8. 31(수) 09:00~18:00 입사시간 준수바랍니다.
4. 입사절차 : 비호생활관홈페이지 -> 입사신청 사이트 에서 호관호실을 확인한 후, 배정받은 호관의 관리실(1층)에서 본인신분확인후 해당호실 디지털문 출입비밀번호 부여받음.
5. 2학기 이용기간 : 2016. 08. 28(일) ~ 2016. 12. 20(화)
6. 호실내 디지털 문 비밀번호 확인 : 각 호관 1층 관리실에서 신분증 제시후 확인(반드시 본인 확인)
7. 호관 출입방법 : 출입은 본인의 학생증을 이용하며, 출입시간은 05:00 ~ 24:00 까지임
8. 입사시 제출서류(2016-2학기 신규 입사생만 해당)
: 흉부 X-ray 검진 소견서 또는 결과확인서 1부(결핵 유무확인)
(입사일기준 3개월이내 발급분 유효)
*** 입사서류 미비시, 입사가 불가하니 입사서류를 꼭 준비해서 오시기 바랍니다.
*** 2016-1학기 재관생은 2학기에 입사제출서류 없습니다.
9. 개인 준비물 : 학생증, 침구 및 개인용품(전열기구 및 가전제품 사용금지. 단, 드라이어기(고데기), 컴퓨터, 스탠드, 충전용 청소기, 가습기, 전동칫솔, 면도기, 소형카세트는 사용 가능)
* 개인용 컴퓨터 사용할 학생은 반드시 랜선 지참
10. 준수사항
-. 타인의 명의로 신청하여 입사하거나 외부인의 출입 또는 숙박을 시키지 않는다.
-. 불쾌한 언동, 음주, 폭행, 사행행위 및 기타 분위기를 해치는 행동을 하지 않는다.
-. 개인의 분실물 발생은 본인 책임으로 한다.
-. 지급된 비치비품(책걸상/침대/옷장 등)의 훼손/분실 시에는 배상한다.
-. 외박을 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외박계>를 작성하여야 한다.
가. 위 제반 항목을 위반할 시는 퇴사 처리 됩니다..
나. 납부한 관리비는 환불신청기간(2016.8.26일까지)내에 신청할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다. 생활수칙은 반드시 준수하여야 하며, 위반 시에는 과실점이 적용됩니다.
라. 입&퇴사시 해당 호관 관리실에서 절차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입사기간 내(2016. 8. 28 - 8. 31) 입사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해당호관 관리실로 연락을 하셔서 일정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나. 택배 발송시 분실의 위험이 있으므로, 해당 학생이 직접 받을수 있는 날짜를 택배회사에서 확인한 후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12. 각 호관 관리실
입지1호관 053-850-5281
입지2호관 053-850-5282
입지3호관 053-850-5283
향토생활관(남) 053-850-5287
신애1호관 053-850-5291
신애2호관 053-850-5292
신애3호관 053-850-5293
신애5호관 053-850-5295
신애6호관 053-850-5296
향토생활관(여) 053-850-52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