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 이삿짐 보관서비스 안내 및 수령 기간 안내
가. 2학기 이상 생활하는 사생들에게 방학기간동안 생활 물품을 보관하여, 다음 학기에 입
사 시 편리성 제고
나. 입사 시 마다 사생들의 생활 물품들을 이동시켜야 하는 시간적 ∙경제적 비용 절약
2. 서비스 개요
가. 신청대상: 2025학년도 2학기 거주 사생 중 2026학년도 1학기 입사 예정 사생에 한함,
동계방학 퇴사 학생 중 2026학년도 1학기 입사 예정 사생
* 신청대상 외에는 이삿짐 보관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나. 신청방법
1) 박스 대여 및 물품 보관
- 기간
* 1차 : 2025. 12. 09.(화) ~ 2025. 12. 12.(금), 평일 4일간 / 선착순 50명
- * 12. 10(수) 14:00 ~ 16:30(2시간 30분)
- 시간: 13:30 ~ 16:30(3시간)
* 2차(동계방학/단기): 2026. 01. 06.(화) ~ 2026. 01. 09.(금) / 선착순 20명
- 시간: 13:30 ~ 15:30(2시간)
* 3차(동계방학/장기): 2026. 02. 18.(수) ~ 2026. 02. 20.(금), / 선착순 20명
- 시간: 13:30 ~ 15:30(2시간)
- 박스 수령: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방문 수령(1인 1박스, 신분증 지참)
- 박스 대여료: 10,000원[보관증(붙임파일) 및 박스 반납 시 환급]
- 박스 규격(가로*세로*높이): 700*450*500(단위: ㎜)
※ 각 호관 마다 비치된 이동용 수레(카트) 이용 가능
3) 보관 기간: 하계 방학기간(물품 보관 일로부터 수령 일까지)
다. 보관 물품 수령일(사생이 물품을 찾을 수 있는 기간)
1) 일시
* 1차 예정 : 2026. 03. 01.(일) ~ 03. 02.(월)
- 시간: 10:00 ~ 16:30 (5시간30분) / 점심시간: 12:00 ~ 13:00
* 2차: 2025. 03. 03.(화) ~ 03. 06.(금)
-시간: 14:00 ~ 16:00 (2시간)
※ 보관 물품 수령일과 시간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기타사항: 반드시 물품보관증과 신분증을 제시 후 물품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 물품 보관 본인만 보관 물품을 수령할 수 있음.
3) 이삿짐 보관물품 보관 장소
- 신애5호관 뒤편,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라. 기타사항
1) 문의사항: 053)850 – 5299, 5263
2) 보관물품의 분실 또는 파손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안전한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시 기 바랍니다.
※ 보관 물품의 분실 또는 파손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