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25학년도 1학기 이삿짐 보관서비스 안내 및 수령 기간 안내

등록일 2025-05-12 작성자 이근범 조회수 18533

 

1. 목적

. 2학기 이상 생활하는 사생들에게 방학기간동안 생활물품을 보관하여, 다음 학기에 입사 시 편리성 제고

. 입사 시 마다 사생들의 생활 물품들을 이동시켜야 하는 시간적 경제적 비용 절약

 

2. 서비스 개요

. 신청대상: 2025학년도 1학기 거주 사생 중 2학기 입사 예정 사생에 한함, 하계방학 퇴사 학생 중 2025학년도 2학기 입사 예정 사생

 

. 신청방법

1) 박스 대여 및 물품 보관

- 기간

* 1: 2025.06.10.() ~ 06.13.(), 06.16.() / 평일 5일간 / 선착순 50

- 시간: 13:30 ~ 16:30(3시간)

 

* 2(하계방학/단기): 2025.07.08.() ~ 07.11.() / 선착순 20

- 시간: 13:30 ~ 16:30(3시간)

 

* 3: 2025.08.20.() ~ 08.22.(), / 선착순 20

- 시간: 13:30 ~ 16:30(3시간)

- 시간: 08.18() 10:00 ~ 11:30 (1시간30)

 

- 박스 수령: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방문 수령(11박스, 신분증 지참)

- 박스 대여료: 현금 10,000[보관증(붙임파일) 및 박스 반납 시 환급]

- 박스 규격(가로*세로*높이): 700*450*500(단위: )

 

. 보관 물품 수령일(사생이 물품을 찾을 수 있는 기간)

1) 일시

* 1: 2025.08.30.() ~ 08.31.()

- 시간: 10:00 ~ 16:30 (5시간30)

 

* 2: 2025.09.01.() ~ 09.05.()

-시간: 14:00 ~ 16:00 (2시간)

보관 물품 수령일과 시간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기타사항: 반드시 물품보관증신분증을 제시 후 물품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물품 보관 본인만 보관 물품을 수령할 수 있음.

 

3) 이삿짐 보관물품 보관 장소

-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 기타사항

1) 문의사항: 053)850-5263, 5299

2) 보관물품의 분실 또는 파손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안전한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시 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