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이삿짐 보관서비스 안내 및 수령 기간 안내
1. 목적
가. 2학기 이상 생활하는 사생들에게 방학기간동안 생활물품을 보관하여, 다음 학기에 입사 시 편리성 제고
나. 입사 시 마다 사생들의 생활 물품들을 이동시켜야 하는 시간적 ∙경제적 비용 절약
2. 서비스 개요
가. 신청대상: 2025학년도 1학기 거주 사생 중 2학기 입사 예정 사생에 한함, 하계방학 퇴사 학생 중 2025학년도 2학기 입사 예정 사생
나. 신청방법
1) 박스 대여 및 물품 보관
- 기간
* 1차: 2025.06.10.(화) ~ 06.13.(금), 06.16.(월) / 평일 5일간 / 선착순 50명
- 시간: 13:30 ~ 16:30(3시간)
* 2차(하계방학/단기): 2025.07.08.(화) ~ 07.11.(금) / 선착순 20명
- 시간: 13:30 ~ 16:30(3시간)
* 3차: 2025.08.20.(수) ~ 08.22.(금), / 선착순 20명
- 시간: 13:30 ~ 16:30(3시간)
- 시간: 08.18(금) 10:00 ~ 11:30 (1시간30분)
- 박스 수령: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방문 수령(1인 1박스, 신분증 지참)
- 박스 대여료: 현금 10,000원 [보관증(붙임파일) 및 박스 반납 시 환급]
- 박스 규격(가로*세로*높이): 700*450*500(단위: ㎜)
다. 보관 물품 수령일(사생이 물품을 찾을 수 있는 기간)
1) 일시
* 1차: 2025.08.30.(토) ~ 08.31.(일)
- 시간: 10:00 ~ 16:30 (5시간30분)
* 2차: 2025.09.01.(월) ~ 09.05.(금)
-시간: 14:00 ~ 16:00 (2시간)
※ 보관 물품 수령일과 시간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기타사항: 반드시 물품보관증과 신분증을 제시 후 물품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 물품 보관 본인만 보관 물품을 수령할 수 있음.
3) 이삿짐 보관물품 보관 장소
-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라. 기타사항
1) 문의사항: 053)850-5263, 5299
2) 보관물품의 분실 또는 파손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안전한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시 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