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이삿짐 보관서비스 안내 및 수령 기간 안내
1. 목적
가. 2학기 이상 생활하는 사생들에게 방학기간동안 생활물품을 보관하여, 다음 학기에 입사 시 편리성 제고
나. 입사 시 마다 사생들의 생활 물품들을 이동시켜야 하는 시간적 ∙경제적 비용 절약
2. 서비스 개요
가. 신청대상: 2024학년도 2학기 거주 사생 중 2025학년도 1학기 입사 예정 사생에 한함, 동계방학 퇴사 학생 중 2025학년도 1학기 입사 예정 사생
* 신청대상 외에는 이삿짐 보관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나. 신청방법
1) 박스 대여 및 물품 보관
- 기간
* 1차: 2024.12.10.(화) ~ 12.13.(금), 평일 4일간 / 선착순 50명
- 시간: 13:30 ~ 16:30(3시간)
* 2차(하계방학/단기): 2025.01.07.(화) ~ 01.10.(금) / 선착순 20명
- 시간: 13:30 ~ 16:30(3시간)
* 3차: 2025.02.19.(수) ~ 02.21.(금), / 선착순 20명
- 시간: 13:30 ~ 16:30(3시간)
- 박스 수령: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방문 수령(1인 1박스, 신분증 지참)
- 박스 대여료: 현금 10,000원 [보관증(붙임파일) 및 박스 반납 시 환급]
- 박스 규격(가로*세로*높이): 700*450*500(단위: ㎜)
다. 보관 물품 수령일(사생이 물품을 찾을 수 있는 기간)
1) 일시
* 1차: 2025.03.02.(일) ~ 03.03.(월)
- 시간: 10:00 ~ 12:00, 13:00 ~ 16:30 (5시간30분)
(점심 시간 : 12:00 ~ 13:00)
* 2차: 2025.03.04.(월) ~ 03.07.(금)
-시간: 14:00 ~ 16:00 (2시간)
※ 보관 물품 수령일과 시간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기타사항
1) 문의사항: 053)850-5299, 5263
2) 보관물품의 분실 또는 파손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안전한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시 기 바랍니다.
※ 보관 물품의 분실 또는 파손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