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내 코로나 19 확진 시 대응 안내
< 기숙사 코로나19 확진 시 대응안내 >
1. 코로나19 증상 의심증상자
[ 주 간 ]
* 월~금요일
행정실연락 ⇒ 신속항원검사(양성) ⇒ 자택으로 귀가 후 병원 및 선별진료소에서 신속항원검사(양성)
⇒ 재택치료
* 주말 및 공휴일
종합상황실 연락 -> 신속항원검사(양성) ⇒ 자택으로 귀가 후 병원 및 선별진료소에서 신속항원검사(양성)
⇒ 재택치료
[ 야간(17:00~01:00) ]
야간행정실 연락 ⇒ 신속항원검사(양성) ⇒ 신애7호관 임시격리 ⇒ 오전에 자택으로 귀가 후 병원 및
선별진료소에서 신속항원검사(양성) ⇒ 재택치료
[ 심야(01:00~09:00) ]
종합상황실 ⇒ 연락신속항원검사(양성) ⇒ 신애7호관 임시격리 ⇒ 오전에 자택으로 귀가 후 병원 및
선별진료소에서신속항원검사(양성) ⇒ 재택치료
[ 주말 및 공휴일 ]
종합상황실 ⇒ 연락신속항원검사(양성) ⇒ 자택으로 귀가 후 병원 및 선별진료소에서 신속항원검사(양성)
⇒ 재택치료
2. 코로나 19 확진자 본가 격리기간 기숙사비 환불
- 금 액 : 관리비 총액에서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 제출서류 : 코로나19 환불신청서 1부, 코로나19 격리 문자(격리문자캡처인쇄) 1부.
- 제출장소 : 해당 호관 관리실로 제출
※ 코로나19 확진 시, 본가로 귀가 하시기 전 외박신청 필수입니다. (외박사유: 코로나19 확진)
3. 비상 연락망
- 주 간: 행정실(5262~4) ->코로나19 비상대책본부(5245)
- 야 간: 각 호관 담당자(5281~6, 5291~7, 행정실(5263, 5268)
- 심야 및 주말 주간: 종합상황실(55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