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2021학년도 동계방학기간 장기입사자 이삿짐 보관서비스 안내
2021학년도 동계방학기간 장기입사자 이삿짐 보관서비스 안내
1. 서비스 개요
가. 신청대상: 2021학년도 동계방학 장기입사생 중 2022학년도 1학기 입사 예정 사생
나. 신청방법
1) 박스 대여 및 물품 보관
1차
- 기간: 2022.02.17.(목) ~ 02.18.(금)
- 시간: 14:00 ~ 16:00(2시간)
2차
- 기간: 2022.02.21(월)
- 시간: 10:00 ~ 12:00(2시간)
- 박스 수령: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방문 수령(1인 1박스, 신분증 지참)
- 박스 대여료: 10,000원[보관증(붙임파일) 및 박스 반납 시 환급]
- 박스 규격(가로*세로*높이): 700*450*500(단위: ㎜)
※ 각 호관 마다 비치된 이동용 수레(카트) 이용 가능
2) 물품 종류 및 포장 방법
구분 |
내용 |
보관 가능 물품 |
고가제품 및 변질 우려물품 제외 |
포장 방법 |
박스안에 물품을 넣고 반드시 테이프로 빈틈없이 밀봉 [제공하는 물품보관증(박스부착용) 박스 옆면 중앙에 부착] |
주의사항 |
제공한 박스 외의 개인 물품은 받지 않음(관리불가) |
3) 보관 기간: 잔여 동계방학 기간(물품 보관 일로부터 수령 일까지)
다. 보관 물품 수령일(사생이 물품을 찾을 수 있는 기간)
1) 일시
* 1차: 2022.02.27.(일) ~ 03.01.(화)
- 시간: 10:00 ~ 18:00(8시간)
2) 기타사항: 반드시 물품보관증과 신분증을 제시 후 물품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 물품 보관 본인만 보관 물품을 수령할 수 있음.
3) 이삿짐 보관물품 보관 장소
-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라. 기타사항
1) 문의사항: 053)850-5263, 5270, 5299
2) 보관물품의 분실 또는 파손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안전한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시 기 바랍니다.
※ 보관 물품의 분실 또는 파손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