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수정)2021학년도 동계방학기간 장기입사자 이삿짐 보관서비스 안내

등록일 2022-02-11 작성자 남우식 조회수 3877

2021학년도 동계방학기간 장기입사자 이삿짐 보관서비스 안내

 

1. 서비스 개요

 

. 신청대상: 2021학년도 동계방학 장기입사생 중 2022학년도 1학기 입사 예정 사생

 

. 신청방법

 

1) 박스 대여 및 물품 보관

1차

- 기간: 2022.02.17.() ~ 02.18.(금)

 

- 시간: 14:00 ~ 16:00(2시간)

2차

- 기간: 2022.02.21(월)

 

- 시간: 10:00 ~ 12:00(2시간)

 

- 박스 수령: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방문 수령(11박스, 신분증 지참)

 

- 박스 대여료: 10,000[보관증(붙임파일) 및 박스 반납 시 환급]

 

- 박스 규격(가로*세로*높이): 700*450*500(단위: )

 

각 호관 마다 비치된 이동용 수레(카트) 이용 가능

 

 

2) 물품 종류 및 포장 방법

 

구분

내용

보관 가능 물품

고가제품 및 변질 우려물품 제외

포장 방법

박스안에 물품을 넣고 반드시 테이프로 빈틈없이 밀봉

[제공하는 물품보관증(박스부착용) 박스 옆면 중앙에 부착]

주의사항

제공한 박스 외의 개인 물품은 받지 않음(관리불가)

 

 

3) 보관 기간: 잔여 동계방학 기간(물품 보관 일로부터 수령 일까지)

 

. 보관 물품 수령일(사생이 물품을 찾을 수 있는 기간)

 

1) 일시

 

* 1: 2022.02.27.() ~ 03.01.()

- 시간: 10:00 ~ 18:00(8시간)

 

2) 기타사항: 반드시 물품보관증과 신분증을 제시 후 물품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물품 보관 본인만 보관 물품을 수령할 수 있음.

 

3) 이삿짐 보관물품 보관 장소

 

-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 기타사항

 

1) 문의사항: 053)850-5263, 5270, 5299

 

2) 보관물품의 분실 또는 파손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안전한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시 기 바랍니다.

 

보관 물품의 분실 또는 파손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