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하계방학 기간 이삿짐 보관서비스 안내(수정)
1. 목적
가. 2학기 이상 생활하는 사생들에게 방학기간동안 생활물품을 보관하여, 다음 학기에 입사 시 편리성 제고
나. 입사 시 마다 사생들의 생활 물품들을 이동시켜야 하는 시간적 ∙경제적 비용 절약
2. 서비스 개요
가. 신청대상: 1학기 거주 사생 및 재관 신청 사생, 하계방학 퇴사 학생 중 2학기 입사 예정 사생
나. 신청방법
1) 박스 대여 및 물품 보관
- 기간
* 1차: 2021.06.17.(목) ~ 06.23.(수), 주말 제외 5일간 / 선착순 50명
- 시간: 14:00~18:00(4시간)
* 2차: 2021.07.16(금) / 선착순 20명
* 3차: 2021.08.20(금) / 선착순 20명
* 4차: 2021.08.25(수) / 선착순 20명
- 시간: 10:00~12:00(2시간)
- 박스 수령: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방문 수령(1인 1박스, 신분증 지참)
- 박스 대여료: 10,000원[보관증(붙임파일) 및 박스 반납 시 환급]
- 박스 규격(가로*세로*높이): 700*450*500(단위: ㎜)
※ 각 호관 마다 비치된 이동용 수레(카트) 이용 가능
2) 물품 종류 및 포장 방법
구 분 |
내 용 |
보관 가능 물품 |
고가제품 및 변질 우려물품 제외 |
포장 방법 |
박스안에 물품을 넣고 반드시 테이프로 빈틈없이 밀봉 [제공하는 물품보관증(박스부착용) 박스 옆면 중앙에 부착] |
주의사항 |
제공한 박스 외의 개인 물품은 받지 않음.(관리불가) |
3) 보관 기간: 하계 방학기간(물품 보관 일로부터 수령 일까지)
다. 보관 물품 수령일(사생이 물품을 찾을 수 있는 기간)
1) 일시
- 1차: 2021.08.29.(일) ~ 08.30.(월) 10:00 ~ 18:00(8시간)
- 2차: 2021.08.31.(화) ~ 09.03.(금) 14:00 ~ 15:00 , 18:00 ~ 19:00(2시간)
- 3차: 2021.09.06.(월) ~ 09.08.(수) 14:00 ~ 15:00 , 18:00 ~ 19:00(2시간)
2) 기타사항: 반드시 물품보관증과 신분증을 제시 후 물품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 물품 보관 본인만 보관 물품을 수령할 수 있음.
3) 이삿짐 보관물품 보관 장소
-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라. 기타사항
1) 문의사항: 053)850-5263, 5299, 5267
2) 보관물품의 분실 또는 파손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안전한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보관 물품의 분실 또는 파손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붙임 이삿짐 창고 물품 보관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