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2학기 호관이동일 및 입사기간 지원을 위한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호관이동일 및 입사기간 동안 원활한 입사 지원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근로장학생을 모집합니다. 관심있는 사생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1. 근무장소: 전 호관
2. 근무일자: 총 6일 (총 27시간)
2017.08.23.(수) 09:00 ~ 17:00 / 10:00 ~ 18:00 (8시간, 예시) <호관이동일>
2017.08.27.(일) 09:00 ~ 14:00 / 12:00 ~ 16:00 (8시간, 예시) <입사일>
2017.08.28.(월) 12:00 ~ 13:00 (1시간, 점심시간)
2017.08.29.(화) 12:00 ~ 13:00 (1시간, 점심시간)
2017.08.30.(수) 12:00 ~ 13:00 (1시간, 점심시간)
2017.08.31.(목) 09:00 ~ 17:00 / 14:00 ~ 22:00 (8시간, 예시)
※ 근무 시간은 추후 변경될 수도 있으며, 공지된 기간에 모두 근무 가능한 경우 지원바랍니다.
3. 근무내용: 호관 안내 및 관리자 업무보조
4. 인 원 : 각 호관 2명
5. 지원자격:
가. 2017-2학기 합격 사생
나. 하계방학 거주 사생
다. 본교 재학생
6. 시급 : 6,660원
7.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meksh@daegu.ac.kr) - 수정
- 제목: 입사 기간 근로장학생 지원 - 호관, 이름 ooo (현재 거주호관 기준)
8. 접수 기간: 2017.08.17.(목) ~ 2017.08.21.(월) 20시 까지
9. 합격자 발표: 2017.08.21.(월) 20시 이후 - 개별 문자통지
2017.08.17.
비호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