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2017-1학기 퇴사 및 호관이동 안내
2017학년도 1학기 퇴사 및 1학기 입사생 중 하계방학 입사자의 호관 이동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어 개인적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1. 하계방학 입사생이 아닌 경우 (퇴사하는 경우)
가. 퇴사일자 : 2017. 06. 23.(금) 13시까지
나. 퇴사 절차 :
1) 퇴실 전 호실 내 비품을 확인해야 하며, 비품에 이상(분실 및 파손 등)이 있는 경우
관리실에 직접 말씀하셔야 합니다.
2) 반드시 비품 확인을 하고 관리실 앞 <퇴사기록대장>에 비품확인란과 퇴사확인란에
본인 서명 후, 퇴사를 하셔야 합니다.
**비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개별적 변상 조치합니다. (퇴실 후 관리실에서 비품 확인함)**
※ 관리실 부재 시 퇴사 절자:
점심시간 (12:00~13:00)에는 불가피하게 관리실이 비어있을 수 있으니 <퇴사기록대장>에
본인 서명하시고, 여백에 본인 "퇴사일"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비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시설장애접수대장>에 작성하시면 추후 관라자가 확인할 예정입니다.
다. 유의사항
1) 퇴사할 경우, 본인이 사용했던 호실을 깨끗이 치우고 퇴실하시기 바랍니다.
관리실에서 비품 확인차 방문했을 때, 깨끗이 정리되지 않고 너무 지저분하게
쓰레기가 방치되어 있을 경우 다음 학기 입사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배부된 쓰레기봉투에 쓰레기를 담아서 버려주시기 바라며, 본인이 머물렀던 자리를
깨끗이 정돈하고 퇴실하시기 바랍니다.
2) 임시 출입카드 소지자 : 캡스 상황실에 반납(미반납시 분실료를 캡스에 지급해야함)
***반드시 퇴실 전 호실에 있는 비품의 상태를 확인 후, 관리실 앞 <퇴사기록대장>에 서명하고
퇴사하시기 바랍니다***
2. 2017학년도 하계방학 입사생인 경우 (호관 이동하는 경우)
가.호실확인 및 호관 이동 일자 : 2017. 06. 24.(토) 09:00 ~ 17:00 까지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하계방학 호실확인시, 생활안내 동의체크후 확인버튼이 눌러지지않는 경우
(internet explorer 10버전이상 해당)에는 도구메뉴 -> 호환성 보기를 클릭하여 호환성보기를 활성화한 후,
호실배정조회 가능합니다.
나. 호관 이동 절차 :
1) 퇴실 전 호실 내 비품을 확인해야 하며, 비품에 이상(분실 및 파손 등)이 있는 경우
관리실에 직접 말씀하셔야 합니다.
2) 반드시 비품 확인을 하고 관리실 앞 <퇴사기록대장>에 비품확인란과 퇴사확인란에
본인 서명 후, 퇴사를 하셔야 합니다.
**호실 이동을 할 경우라도 <퇴사기록대장>에 날인하셔야 합니다**
**비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개별적 변상 조치합니다. (퇴실 후 관리실에서 비품 확인함)**
다. 호관 이동 :
배정받은 해당 호관 관리실(1층)에서 신분증 제시 후, 디지털호실문 비밀번호 수령 후 입실
※ 호실배정 접수증 또는 호실배정 안내 문자 제시
라. 유의사항
1) 호관이동의 경우, 입실하는 호실이 비어 있어야 호관 이동 하는 사생의 입실이 가능하므로
정해진 시간(09:00~17:00) 안에 호관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2) 호관 이동은 24일(토) 하루만 가능합니다. (24일 전후의 호관 이동은 불가능함)
3) 호관이동을 할 경우, 본인이 사용했던 호실을 깨끗이 치우고 퇴실하시기 바랍니다.
관리실에서 비품 확인차 방문했을 때, 깨끗이 정리되지 않고 쓰레기가 방치되어 있을 경우
다음 학기 입사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배부된 쓰레기봉투에 쓰레기를 담아서 버려주시기 바라며, 본인이 머물렀던 자리를
깨끗이 정돈하고 퇴실하시기 바랍니다.
2017.06.15.
비호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