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2017. 하계방학 이삿짐 보관 서비스 실시 안내
비호생활관 이삿짐 보관서비스 |
1. 비호생활관 이삿짐 보관서비스란?
학기 중(1학기,2학기) 사용하던 생활물품을 하계 및 동계 방학기간 중 일정장소에 보관후 다음 학기 입사시 찾아가는 서비스
2. 신청대상
: 1학기 퇴사 학생중 2학기 입사예정 사생에 한함.
(방학기간 재관 학생은 해당사항 없음)
2. 이삿짐 보관서비스 신청방법
가. 박스대여 및 물품 맡기는 기간
- 기간: 2017. 6. 16(금) ~ 2017. 6. 20(화), 5일간 / 선착순 90명
- 시간: 14:00~18:00(4시간)
나. 물품박스 대여 및 보관 장소
- 박스수령: 신애5호관 지하1층 이삿짐보관소 방문 수령
(1인 1박스, 신분증 지참)
- 박스 대여료 10,000원 (보관증 및 박스 반납시 환급)
- 박스 규격(가로*세로*높이) : 700*450*500
- 각 호관마다 비치된 이동용 수레(카트)를 이용하면 편리함
3. 이삿짐 보관물품 종류 및 포장 방법
보관 가능 물품 |
고가제품 및 변질 우려물품 제외 |
포장 방법 |
박스안에 물품을 넣고 반드시 테이프로 빈틈없이 밀봉 (제공하는 물품보관증(박스부착용) 박스옆면 중앙에 부착) |
주의사항 |
제공한 박스외의 개인 물품은 받지 않습니다.(관리불가) |
4. 이삿짐 보관물품 보관 기간
: 방학기간
5. 보관 물품 수령일 (사생이 물품을 찾을 수 있는 기간)
가. 2017. 8. 27.(일) ~ 2017. 8. 31(목) 14:00~18:00(4시간)
나. 반드시 물품보관증과 신분증을 제시후 물품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6. 이삿짐 보관물품 보관 장소
- 보관 장소 : 신애5호관 뒤편 지하1층
7. 기타
- 이삿짐 보관 서비스는 선착순 90명에게 제공됩니다.
- 분실 및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가급적 안전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시어, 본가에 보관하시기를 권장 합니다.)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