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수정안내) 이삿짐 보관서비스 안내(수정사항 붉은글씨로 표기)

등록일 2015-12-10 작성자 김현진 조회수 4237
fiogf49gjkf0d
2015학년도 2학기 퇴사기간 중 이삿짐 보관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1.신청기간

신청기간

운영시간
12.16(수) ~ 12.18()
10:00 ~ 22:00
* 16(수)일은 18시부터 운영합니다. 

점심시간: 12:00~13:00
저녁시간: 18:00~19:00
(비상연락: 010-5298-8750)

* 16(수)일은 18시부터 운영합니다. 
 
  (이삿짐보관 장소 공사 지연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시간조정됨을 양해바랍니다.) 

2. 수령기간

 

내 역 

수령기간
운영시간
호관이동일
2016.02.24(수)
10:00 ~ 22:00
신규입사기간
2016.02.28.(일) ~ 03.01.(화)

 

3. 신청 및 이용방법
신애 5호관 지하 1층 이삿짐 보관소에서 신청서 작성 후 규격박스 대여 및 물품보관
 
4. 이용인원
120(선착순 마감)
 
5. 대여료
대여료 : 10,000( 박스반납시 대여료 환급)
 
6. 주의사항
고가의 물건 및 변질 우려가 있는 물품은 보관 하실 수 없습니다.
시청기간 및 수령기간을 잘 확인하시고 반드시 기간 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상황은 첨부 파일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문의
비호생활관 행정실 053)850-5267.5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