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신청 작성 메뉴얼 안내
등록일 2021-12-28
작성자 남우식
조회수 6482
환불신청 작성 메뉴얼
2022학년도 제1학기 기숙사 환불신청 방법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변 경 전 |
변 경 후 |
|
환불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또는 팩스로 신청 |
비호생활관 홈페이지 ⇒ 입사신청/조회 ⇒ 2022-1 합격/고지서/등록확인 에서 신청 |
[ 환불신청 작성 방법]

- 기숙사비 환불신청 사유 입력(반드시 입력을 하여야 됩니다.)
- 은행 및 계좌번호는 자동으로 생성이 되며, 자동으로 생성되지 않았을 경우
[재학생] : 종합정보시스템>등록장학>장학관리>장학계좌관리에서 입력을 한후 다시 환불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신입생] : 학생 본인 명의의 계좌입력
※ 계좌번호 오류 입력으로 인한 기숙사비 환불이 지연 및 미지급이 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에 따른 서류 및 계좌번호는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