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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퇴사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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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사 후 중도퇴사 방법 및 환불 안내 공지글
작성자 박종윤

 

비호생활관 중도퇴사에 방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중도퇴사 절차

  ① 퇴사원서(붙임파일)를 다운받아 작성

  ② 본인통장사본 1부, 퇴사원서 1부를 해당호관 1층 관리실로 퇴사하기 2일전까지 제출

      (보호자 통장으로 환불금 입금을 원할 시 가족관계증명서 1부, 보호자통장사본 1부 필요)

  ③ 퇴사원서 제출 후 사실여부 확인을 위해 해당하는 호관관리자는 가정통신 실시

  ④ 이후 각  해당하는 호관 관리자가 시설점검 실시 후 이상여부 확인

  ⑤ 모든 점검 완료 후 해당호관 관리자는 행정실에 퇴사원서 및 통장사본 제출

 

2. 환불금액 처리 기간: 접수 후 약 2주 소요

 

3. 환불금액: 관리비 총액의 5%와 재실시간 일할 계산금액을 제한 금액을 환불함.   

                      ( 단, 퇴사일 1개월 전에는 비호생활관 규정에 의해 환불하지 아니함)

 

4. FAX 접수시에는 반드시 확인 전화 요망.  (FAX: 053-850-5269)


5. 당해학기별 퇴사원서가 접수 되지 않으면 규정상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6. 기타 문의사항은 비호생활관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053-850-5262~8)


파일첨부 : 퇴사원서

첨부파일

퇴사원서.hwp (50K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