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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발 및 퇴사절차



■ 신청접수
신입생은 합격자 발표 후, 재학생 및 복학 예정자는 전학기 기말고사 이전에 신청일자가 공고되면 입사 신청합니다.

■ 선발절차
입사 신청자 중 재학생은 선발배점(전체학년성적, 거리, 입사누적횟수, 벌점)순에 의거, 단과대학별, 남녀별, 학년별로 선발하며 장애학생, 장애학생도우미, 외국인학생, 어학우수자,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대상자, 국가유공자 자녀(독립유공자는 손자녀 가능)는 우선 선발합니다.
신입생은 입학성적순으로 모집단위별, 단과대학별, 남녀별로 선발합니다.

■ 퇴사절차
졸업, 학기만료 등과 같은 퇴사사유 발생(보호자 동의 필요)시에는 생활관 홈페이지 서식다운받기메뉴에서 퇴사원서(첨부서류 : 학생본인계좌사본)를 작성한 후, 퇴사 2~3일전에 각 해당호관 조교선생님에게 퇴사원서를 제출하고, 퇴사 당일에 해당 호관 관리실에 퇴사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퇴사하는 학생에게는 퇴사원서 제출 1주일 이후 환불금을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 학기 중 퇴사할 경우에는 잔여기간에 해당하는 납입금을 4분의 1단위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